me2day

친구들과

갑자기 "연극이 끝나고 난 뒤~~"라는 노래가 떠올랐다면 당신도 여행스케치덕후~! ㅋㅋ 09.12.14 17:03
아웅... 고객님이 trunk 폴더를 통째로 날려버리셨... 사뿐이 원복해드리지 않고 막 난리난 것처럼 연극 중... by fupf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12.14 17:02
아웅... 고객님이 trunk 폴더를 통째로 날려버리셨... 사뿐이 원복해드리지 않고 막 난리난 것처럼 연극 중... by fupfin
fupfin 좋게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09.12.14 14:06
(주)플라이팬에서 웹서비스 개발업무를 담당하실 분을 모십니다 by 험블
품질 낮은 중국산 때문에 "국산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받아들여지는 현실이 웃기다. 09.12.14 13:47
아이팟 & 아이폰 겸용 보조 빳때리 - 8,700원 by fupfin
저도 보장은 못합니다...ㅎㅎ 09.12.14 13:45
아이팟 & 아이폰 겸용 보조 빳때리 - 8,700원 by fupfin
오오... 09.12.14 13:36
아이팟 & 아이폰 겸용 보조 빳때리 - 8,700원 by fupfin
오.. 이거 믿고 사도 되는 걸까요? ㅋㅋ 09.12.14 13:36
아이팟 & 아이폰 겸용 보조 빳때리 - 8,700원 by fupfin
맥에서는 apple basic , 윈도우에선 macro 나 winauto 이런걸 쓰면 되고 웹환경은 pamie 라던가 여러가지 환경이 있죠 09.12.14 13:19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다즐링 : 아놔! 이런 진지한 삼덕을 기대한 게 아닐텐데..ㅋㅋ 전 조급함에서 많이 딸리네요. 느린 컴퓨터를 주도 쓰다보니...;;; 09.12.14 13:16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반복은 for loop 가 있죠. 자동화 못하는건 바보고.. 09.12.14 13:16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아히나 여기 있네요. 09.12.14 13:12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다즐링 나머지 두 개가 궁금합니다. 엑박360이랑, 카페인, 피자, 무한공급 하드웨어, 맥주달력 이 중 한 두 개 일거 같은데... -_- 09.12.14 13:06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다즐링 아이나~ (2) 09.12.14 13:04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아히나 아이나~ 09.12.14 13:04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fupfin 그러니깐요~ㅎㅎ 09.12.14 11:49
Gentle Giant , 이 노래 무슨 뜻일까요? by ucandoit
그래야 하는 역할도 있기는 합니다. 특히 UI 많은 어플리케이션인 경우는 말이죠... 09.12.14 11:27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프로그래머의 삼대덕목 09.12.14 10:34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네! (2) 09.12.14 10:33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엄청나게 창조적이거나, 아니면 완전히 반대이거나... 09.12.14 10:12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네! 09.12.14 10:11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fupfin 주거지역은 영통이되 주소지는 용인인 희안한 동네예요 ㅋㅋ 09.12.14 10:09
딸내미랑 와이프가 좋아하는 걸 보니 이사 잘 했다 싶다. by 빨빤
단순 반복 수작업이 효율이 좋다면, 좋은 개발자임이 분명합니다. 09.12.14 10:09
코드 보다 단순 반복 수작업으로 일하는 게 더 좋다는 사람이 개발자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까? by fupfin
fupfin 실제속도는 모르겠는데 체감속도가 괜찮네요 +_+ 09.12.14 09:05
IntelliJ 9 써보다가.. 좋아서 이클립스 버렸음. 자바 IDE는 원래 느린건 줄 알았지 뭐야. by rath
오리대마왕 : 그럼 coarse grain은 왕 다마? (아! 다마는 일본말이지?) 왕알...;;; 09.12.14 09:02
좀처럼 우리말 표현을 못 찾겠는 단어 "granularity"... 난 입도(粒度)라고 번역하지만 사람들이 입도라는 말을 쓰는지 모르겠다. by fupfin
fupfin 흠? 좀 이해가.;; django는 기본적으로 없지만. 잘 쓰고 있는데요 ;-) / 물론 오픈소스 프로젝트로는 많이 있지만. 09.12.13 14:05
template engine은 groovy 기반 by 맹수
fupfin 이 놈이 요즘 책을 닥치는 대로 읽어서요. 하하( 다른 책을 올려놓을껄..) 09.12.13 13:11
세상에서 제일 쉬운 기생수 코스프레... @_@; by 네피림
알갱이 크기? 흠흠.. 09.12.13 02:42
좀처럼 우리말 표현을 못 찾겠는 단어 "granularity"... 난 입도(粒度)라고 번역하지만 사람들이 입도라는 말을 쓰는지 모르겠다. by fupfin
fupfin 근데 이 템플릿 엔진 괜춘네요. 이 부분만 사용해도 괜춘할거 같기도 하네요 :-) 09.12.13 02:34
template engine은 groovy 기반 by 맹수
granularity. 공학쪽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어인데 정말 난감해요. 어디서는 쌀알 모양이라는 둥.;; 전산 용어의 한글 번역 표준안 개정이 절실히 필요한듯 09.12.13 02:30
좀처럼 우리말 표현을 못 찾겠는 단어 "granularity"... 난 입도(粒度)라고 번역하지만 사람들이 입도라는 말을 쓰는지 모르겠다. by fupfin
감기로 인한 조기퇴근!! 즐거운 점심이었어용;; 회장님;;ㅋ 09.12.13 01:57
소내기 와 종삼 별다방에서 ㄱㄹㅈㅁㄴ 수다 떨다가 이제 집으로... by fupfin
그르게요.. 밀도 비슷하기도 하고.. 09.12.13 01:21
좀처럼 우리말 표현을 못 찾겠는 단어 "granularity"... 난 입도(粒度)라고 번역하지만 사람들이 입도라는 말을 쓰는지 모르겠다. by fupfin
fupfin 저랑 반대이시군요 ㅎㅎ 09.12.13 01:03
template engine은 groovy 기반 by 맹수
fupfin 신고 감사합니다. 나중에 따로 접선하겠습니다. 09.12.12 23:23
아.. 아.. 미투 주민 여러분! 오늘 너구리 님이 미투데이를 하는 모습이 발견되면 저에게 신고 바랍니다 by 네피림
똘똘이-스머프 : 예. 시즌 4였나요? 완전 법정 정치 드라마였죠. ㅎㅎ 09.12.12 22:03
Battlestar Galactica : The Plan 다 보고 나니 TV 판을 처음부터 다시 보고 싶어졌다. (결국 TV판이 그리 잘 만든 작품 같지는 않다. 재미는 있었지만… 오리지널을 봐야하나? 자막이 없는데…) by fupfin
TV 판은.... 중간에 좀 지루하지요. 예산이 충분하지 않아서 내부 갈등에만 집중하거든요. SF가 그리 수익성이 좋은 게 아니라서.. 09.12.12 20:51
Battlestar Galactica : The Plan 다 보고 나니 TV 판을 처음부터 다시 보고 싶어졌다. (결국 TV판이 그리 잘 만든 작품 같지는 않다. 재미는 있었지만… 오리지널을 봐야하나? 자막이 없는데…) by fupfin
fupfin 님과 바로크 풍... 참 잘 어울리실듯 합니다. (전 집시풍) 09.12.12 20:49
javadoc은 브라우저 써야되서 부담된다. perldoc 처럼 java 클래스들도 터미널에서 바로 인터프리트해서 manpage처럼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그나저나 perl 보면 볼수록 물건이네.. 사람들이 이 좋은걸 왜 안쓰지.. by rath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09.12.12 20:19
소내기 와 종삼 별다방에서 ㄱㄹㅈㅁㄴ 수다 떨다가 이제 집으로... by fupfin
신입사원에게 ㄱㄹㅈㅁㄴ를 설명하려다 실패 ㅜㅜ 09.12.12 19:32
소내기 와 종삼 별다방에서 ㄱㄹㅈㅁㄴ 수다 떨다가 이제 집으로... by fupfin
잇힝~ 저두요! 09.12.12 18:48
소내기 와 종삼 별다방에서 ㄱㄹㅈㅁㄴ 수다 떨다가 이제 집으로... by fupfin
nephilim fupfin 괜찮아요~ 제가 훨씬 늦게 잠들기 때문에 실컷 가지고 놀 수 있어요~ 09.12.12 17:38
아내가 산 아이폰에서 올리는글 밤에몰래많이 가지고놀아야지 by 베네로그
fupfin // 바로 보셨습니다~ 09.12.12 16:30
한폭의그림.png by RedBaron
fupfin 미투 (댓글에 미투 다는 기능은..없구나) 09.12.12 16:21
아내가 산 아이폰에서 올리는글 밤에몰래많이 가지고놀아야지 by 베네로그
fupfin 비잉고~ 09.12.12 16:17
아차! "하스켈로 배우는 프로그래밍"도 역자 서명을 받을 수 있었는데... by 네피림
fupfin 헉 -_-;; 아무튼 안드로이드는 아이고 배야 ㅠ_ㅠ 09.12.12 12:57
앗싸! 모토로라 드로이드 영국 출시 >_<! elle 한테 크리스마스 선물로 뜯어낼 예정. by rath
fupfin 1.6, 1.7로 프로젝트 2개를 했었는데.. 프로젝트 하면서 괴로웠던 부분을 모조리 해결해줬어요 ㅠ_ㅠ 09.12.12 11:22
Google Web Toolkit 2.0 - now with Speed Tracer . 와 GWT 2.0 죽인다! 제가 자바 프로그래인게 다 뿌듯해질 지경이네요. by rath
nephilim : 예. 뭔가 속사정을 알게 된 느낌이에요. 다시 보면 상황을 더 잘 이해하면서 볼 것 같기도 하고... 09.12.12 11:10
Battlestar Galactica : The Plan 다 보고 나니 TV 판을 처음부터 다시 보고 싶어졌다. (결국 TV판이 그리 잘 만든 작품 같지는 않다. 재미는 있었지만… 오리지널을 봐야하나? 자막이 없는데…) by fupfin
이렇게 혼란스러운 방법론 세 개가 순식간에 생겨났다. 09.12.12 10:54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관점이 다른 이야기라 다각도로 보게 한다는...ㅎㅎ 09.12.12 10:50
Battlestar Galactica : The Plan 다 보고 나니 TV 판을 처음부터 다시 보고 싶어졌다. (결국 TV판이 그리 잘 만든 작품 같지는 않다. 재미는 있었지만… 오리지널을 봐야하나? 자막이 없는데…) by fupfin
Battlestar Galactica : The Plan 다 보고 나니 TV 판을 처음부터 다시 보고 싶어졌다. (결국 TV판이 그리 잘 만든 작품 같지는 않다. 재미는 있었지만… 오리지널을 봐야하나? 자막이 없는데…) 09.12.12 09:18
오호 배틀스타 갤럭티카 극장판 ? 이런 것도 있었군. 일단 검색... by fupfin
nephilim : 아항! 이제 모든 의문이 풀렸습니다. 그 제인은 생각도 못했군요. 올리브 방법론과 비슷한가보네요. ㅋㅋ 09.12.12 09:12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fupfin 타잔의 제인인 듯 합니다. 제가 그 댓글보고 츄바카는 "우어~ 어~" 같이 알 수 없는 말만 뱉어내는 스타일, 제인은 자신은 하는 일 없이 "도와줘요~"만 남발하는 스타일이라고 했더니, 창시자 도 매우 좋아하는 눈치였슴다 -_-; 09.12.12 00:47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Outsider 퇴근하면서 절반 쯤 봤는데 싸이런 측에서 있었던 일들로 편집한 것이네요. 단편적이어서 정신이 좀 없어요. 09.12.12 00:30
오호 배틀스타 갤럭티카 극장판 ? 이런 것도 있었군. 일단 검색... by fupfin
nephilim & 너구리 : 두 분 만나서 이런 대화 하시는 겁니까? (괜찮다~) 그런데 제인은 어떤 제인인 거에요? 09.12.12 00:12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메서드"라고 오해하고 댓글 달 뻔 =_= 연말이라 미들에이지 증후군이... 09.12.12 00:02
득템. (문제 하나 해결해주고 받은 다 식은 매시드 포테이토) by fupfin
fupfin 세상의 모든 법칙은 두 종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츄바카 + 제인 법칙과 같은 말도 안되는 급조된 법칙, 그리고 제정신인 분들이 만든 말되는 법칙 -_-;; 09.12.11 23:23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극장판도 잼나나요? 요즘 3시즌 보는 중인데요. ㅎ 09.12.11 22:21
오호 배틀스타 갤럭티카 극장판 ? 이런 것도 있었군. 일단 검색... by fupfin
전 이미 봤지요. 극장판은 아니고. OVA?으로 만들었는데. 유출된?;; 09.12.11 22:19
오호 배틀스타 갤럭티카 극장판 ? 이런 것도 있었군. 일단 검색... by fupfin
너구리 : 그래서 츄바카와 제인은 오타와 함께 사라진 건가요? 09.12.11 22:04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fupfin 아! 지하철이 흔들려서 오타로 올라갔네요 이크 09.12.11 21:50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fupfin 장 이론ㅇ 09.12.11 21:48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이제보셨군요 늦어요 늦어 09.12.11 21:46
오호 배틀스타 갤럭티카 극장판 ? 이런 것도 있었군. 일단 검색... by fupfin
아! 그레이스 박 말이죠? 이뻐요. 이뻐요. ㅎㅎ 09.12.11 21:37
오호 배틀스타 갤럭티카 극장판 ? 이런 것도 있었군. 일단 검색... by fupfin
그 인조인간 아가씨가 한국계람서요? 미인이시던데 ^* 09.12.11 21:36
오호 배틀스타 갤럭티카 극장판 ? 이런 것도 있었군. 일단 검색... by fupfin
nephilim 츄바카는 네피림님이고 제인은 너구리님? (막 이런다) 츄바카는 대충 뭔지 알겠는데 제인은 뭘까요? 09.12.11 21:06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benelog : 그죠? 아발론으로 블럭 만들던 실력으로 번들을...! 09.12.11 21:05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츄바카 룰과 제인의 법칙이라면!! 09.12.11 21:04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OSGi 같은 걸로 컴포넌트화해도 같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09.12.11 20:58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츄바카? 제인? 그게 뭐에요? 09.12.11 20:44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결국 츄바카의 룰을 적용할수밖에 없죠 아니면 제인의 법칙뿐이니까요 09.12.11 20:16
같은 JVM 안에서의 메소드 호출도 REST나 다른 리모팅으로 생각하면서 컴포넌트를 설계하니 응집도와 결합도가 더 개선되는 것 같다. (사람은 너무 많이 생각해서 탈이다. 무의식 중에 저쪽 컴포넌트의 속사정을 염두에 두고 일하게 된다.) by fupfin
fupfin 아 이러심 곤란해요 09.12.11 19:44
또 너구리 님과의 저녁 식사… by 네피림
네 저두 자주 실수로 추가;; done 누르면 갑자기 떠서 모르고 클릭하게 된다는ㅠㅠ 09.12.11 18:53
Google Wave는 새 글 쓰면서 수신자를 실수로 추가하면 삭제 할 수가 없구나. 뭐 이런 까칠한 서비스가...;;; by fupfin
저도 그거 맘에 안들어요 ;;ㅎㅎ 09.12.11 18:06
Google Wave는 새 글 쓰면서 수신자를 실수로 추가하면 삭제 할 수가 없구나. 뭐 이런 까칠한 서비스가...;;; by fupfin
endloop : 그러게요. 급 당황...;;; 미투는 그래도 1분 안에 삭제 가능한데 말이죠. ㅠㅠ 09.12.11 16:32
Google Wave는 새 글 쓰면서 수신자를 실수로 추가하면 삭제 할 수가 없구나. 뭐 이런 까칠한 서비스가...;;; by fupfin
낙장불입 미투데이와 별반 차이가 없다능 ㅋㅋ 09.12.11 16:29
Google Wave는 새 글 쓰면서 수신자를 실수로 추가하면 삭제 할 수가 없구나. 뭐 이런 까칠한 서비스가...;;; by fupfin
느리고.. 심심하면 깨지고.. 웨이브가 좀 많이 까칠하죠 -ㅁ-! 09.12.11 16:28
Google Wave는 새 글 쓰면서 수신자를 실수로 추가하면 삭제 할 수가 없구나. 뭐 이런 까칠한 서비스가...;;; by fupfin
fupfin ㅋ 감사감사 득탬하면 알려드릴게요 ㅋ 09.12.11 16:27
득템. (문제 하나 해결해주고 받은 다 식은 매시드 포테이토) by fupfin
하루시스 : 득템 기원합니다요. ㅎ~ 09.12.11 16:24
득템. (문제 하나 해결해주고 받은 다 식은 매시드 포테이토) by fupfin
fupfin 오 ~ 상세한 설명 ㅋ 사무실냉장고 구석이라니 ㅋ 괜찮은걸요 ㅋ나도 우리가게 냉장고 구석을 찾아봐야겠어 뭐가나오는지 ㅋ 09.12.11 16:23
득템. (문제 하나 해결해주고 받은 다 식은 매시드 포테이토) by fupfin
하루시스 삼실 냉장고 구석에서 찾은 케찹 뿌려서 먹고 있는데 짭짜롬 한 것이 맛나네요. ㅋㅋ 09.12.11 16:12
득템. (문제 하나 해결해주고 받은 다 식은 매시드 포테이토) by fupfin
fupfin 창단하는데 잘하는 사람들도 있고... 거기에 우리 팀 몇 명이 꼽사리 끼려고 하는 거죠. 그것도 완전 초보군단; 09.12.11 14:41
지금 회사 사람들이랑 "오케스트라" 열기로 달아오르는 중. 오보에/클라리넷 배우겠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난 바이올린이 땡김. by 안드로이드
fupfin 아흑 한달기다렸는데 취소라뇨 ㅠㅠㅠㅠㅠ 09.12.11 14:39
내 아이맥 취소 됐어 by 소내기
흠... 클럽에서 밤새고 시골가는길에 먹으니... 식어도 맛있던데... 그런거 느끼기 힘들겠지요? ㅋ 09.12.11 14:29
득템. (문제 하나 해결해주고 받은 다 식은 매시드 포테이토) by fupfin
한데살이라고 쓰지는 못할 망정... 누가 어륀쥐 정권 아니랄까봐.... 09.12.11 13:51
투표 : 외국어 법률용어 '홈리스' 사용 타당한가? - 뭐 이런 거지 같은 게 다 논란이 되나. 외국어로 표기하면 더 존중해주는 거냐? by fupfin
fupfin 아니면 java입장에서는 compile time 인것이 groovy 입장에서는 runtime이 될 수도 있는 것일까요? 09.12.11 13:46
Aspect J의 Inter-type Declaration이 동적 typing 언어의 open class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by 베네로그
fupfin 결국 groovy의 mixin은 runtime의 bytecode 조작기술을 이용한 것이고 compiile time은 아닌 것일까요?; 09.12.11 13:43
Aspect J의 Inter-type Declaration이 동적 typing 언어의 open class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by 베네로그
fupfin 음.. groovy도 byte code로 바뀌니, byte code에는 aspect J로 만든 결과처럼 뭔가 박혀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Groovy에 대해서 깊이 몰라서 잘은 모르겠군요; 09.12.11 13:42
Aspect J의 Inter-type Declaration이 동적 typing 언어의 open class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by 베네로그
fupfin 그렇군요~ Goovy에서 지원하는 open class도 compiile time이라고 봐야겠죠? 09.12.11 12:19
Aspect J의 Inter-type Declaration이 동적 typing 언어의 open class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by 베네로그
fupfin 프로젝트 제로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09.12.11 08:58
Java 위에서 PHP 돌리는 방법으로 Quercus 말고도 jFastCGI 라는 오픈소스 프로젝트가 있었네요. by rath
진폐증보다는 뉴모노울트라마이크로스코픽볼케이노코니오시스... 09.12.11 02:25
투표 : 외국어 법률용어 '홈리스' 사용 타당한가? - 뭐 이런 거지 같은 게 다 논란이 되나. 외국어로 표기하면 더 존중해주는 거냐? by fupfin
완전 멋지죠! 09.12.11 02:24
탑을 노려라 2 다이버스터는 건버스터에 비해서 작화 품질이 좋구나! (1편은 손발이 오그라드는 메카닉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은 무려 마크로스, 메가존 23, 건담 0080의 미키모토 하루히코 이었건만) by fupfin
fupfin 네 햄볶아요 @_@ 09.12.11 02:20
안책임은 몇시간 잤어? / 네, 집에 가니 네시반이고 8시반에 일어났으니..4시간 잤네요. 오늘 40분 지각했어요. / 나보다 많이 잤네. / 그러게요. / 하하하 / 호호호 by 오리왕
fupfin 후후후후 09.12.11 02:19
노키아 5800 - 공식 사용자 모임이라는 카페에서 공구 하기에 신청했다. 유후~ by 오리왕
댓글 보고 이해했습니다. 사람이라는 뜻이군요. 감사합니다. ^^ 09.12.11 00:19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결정적인 설계 도구는 UML이나 다른 어떤 기술이 아닌 설계 원칙으로 잘 교육된 지성이다. by fupfin
fupfin sMesh는 웹스피어 전용인가봐요? 왠지 그럴 거 같아서 제대로 읽어보진 않았습니다. 09.12.10 23:40
Java 위에서 PHP 돌리는 방법으로 Quercus 말고도 jFastCGI 라는 오픈소스 프로젝트가 있었네요. by rath
fupfin 찾아보니 최근에도 꾸준히 버전업을 해오고 있네요. php 5.2 런타임을 모두 지원한다고 합니다. 09.12.10 23:34
Java 위에서 PHP 돌리는 방법으로 Quercus 말고도 jFastCGI 라는 오픈소스 프로젝트가 있었네요. by rath
fupfin 크헝 그런가요? 완전 무섭다는 평이 많아서 완전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 끄고 봐야할까요... ㅠ 09.12.10 22:54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보며 기네스 한 잔. by 뎁스
fupfin 제목을 안썼더니 저렇게 가더라구요 ^^; 09.12.10 22:32
휴대폰에서 발신되어 회신 불가한 메일입니다. 발신 주소의 번호가 발신 휴대폰의 전화번호입니다. 본 메일은 발신 전용메일이며 회신되지 않습니다. 회신을 원하실 경우 핸드폰 또는 Show 사이트의 SMS나 MMS… by 험블
fupfin 잔잔해요? 잔잔해요?!?! 09.12.10 22:05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보며 기네스 한 잔. by 뎁스
앗! 전 저녁으로 떡뽁이랑 순대를 먹었는데요! 09.12.10 21:36
간식으로 떡볶이랑 순대를 많이 먹었더니 배불러서 저녁 못 먹겠다. (아쉽네... 엄마가 끼니는 잘 챙겨 먹으라고 했는데...) by fup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