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2day

친구들과

설계에도 도움이 되죠. :-) 09.01.05 18:52
저는 디버깅의 최대 적은 선입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저 자신을 저능아로 생각하는 다른 인격을 spawn 해서 그로 하여금 당연히 문제없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의 코드를 아주 비판적으로 검토하게 합니다. 짝 프로그래밍은 그런 면에서 디버깅에도 유용하죠. by fupfin
오리대마왕 님의 댓글에 미투 백만개~ 입니다. 09.01.05 18:49
짝 프로그래밍을 하면 업무 중에 미투질을 덜 하게 돼서 생산성이 향상되더군요. -_- by fupfin
저도 제 정신으로 프로그래밍하는 경우가 거의 없죠. ㅠㅠ 09.01.05 18:19
저는 디버깅의 최대 적은 선입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저 자신을 저능아로 생각하는 다른 인격을 spawn 해서 그로 하여금 당연히 문제없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의 코드를 아주 비판적으로 검토하게 합니다. 짝 프로그래밍은 그런 면에서 디버깅에도 유용하죠. by fupfin
예전에 짝 프로그래밍 할 때 퇴근 지하철에서 서서 자면서 가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완전 체력 고갈 ㅎㅎ 09.01.05 17:35
짝 프로그래밍을 하면 업무 중에 미투질을 덜 하게 돼서 생산성이 향상되더군요. -_- by fupfin
ㄴ 미투 ㅠ_ㅠ 09.01.05 17:35
저는 디버깅의 최대 적은 선입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저 자신을 저능아로 생각하는 다른 인격을 spawn 해서 그로 하여금 당연히 문제없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의 코드를 아주 비판적으로 검토하게 합니다. 짝 프로그래밍은 그런 면에서 디버깅에도 유용하죠. by fupfin
와아 스폰지박님 말씀에 미투를 ㅜㅜ 09.01.05 17:28
저는 디버깅의 최대 적은 선입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저 자신을 저능아로 생각하는 다른 인격을 spawn 해서 그로 하여금 당연히 문제없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의 코드를 아주 비판적으로 검토하게 합니다. 짝 프로그래밍은 그런 면에서 디버깅에도 유용하죠. by fupfin
저는 주로 저능아가 먼저 프로그램을 짜고 가끔 제정신인 애가 와서 디버깅을 잠깐하고 .... 후..... 힘들겠져? 09.01.05 17:21
저는 디버깅의 최대 적은 선입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저 자신을 저능아로 생각하는 다른 인격을 spawn 해서 그로 하여금 당연히 문제없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의 코드를 아주 비판적으로 검토하게 합니다. 짝 프로그래밍은 그런 면에서 디버깅에도 유용하죠. by fupfin
gEEkInsIdE 아직 만으로는 20대에요 (아 이런 누추한...) 09.01.05 16:50
제주도가서 참으로 열심히 먹고왔다. 10대에 가는 여행과 30대에 가는 여행은 이게 다르구나. 아이고 고등어 맛있다~ by 오리왕
오~ 기대 기대 09.01.05 09:54
구글 사전 이 있으니 어서 API도 만들어 주세요. 네? (우리 투표해요) by fupfin
구글 사전 API있으면 뭐 하실려구요? +_+ 09.01.04 23:51
구글 사전 이 있으니 어서 API도 만들어 주세요. 네? (우리 투표해요) by fupfin
WoW... 사전 API 가 지원되면... 새로운 어플/mashsup 이 나오게 될까요... 쓸데는 많이 있을 것 같네요... :) 09.01.03 15:50
구글 사전 이 있으니 어서 API도 만들어 주세요. 네? (우리 투표해요) by fupfin
저는 한번도 해 본적이 없는데, 꼭 해 보고 싶은 것 중에 하나인데 그럴 기회가 잘 안 주어지대요.. 하긴 몇달째 코딩도 안하고 있으니 ㅎㅎ 09.01.03 14:19
짝 프로그래밍을 하면 업무 중에 미투질을 덜 하게 돼서 생산성이 향상되더군요. -_- by fupfin
짝 프로그래밍 네 시간 정도 해보세요. 그날 아무것도 못 할 정도로 떡실신 해요 [ 글보러가기 ] 09.01.03 13:40
짝 프로그래밍을 하면 업무 중에 미투질을 덜 하게 돼서 생산성이 향상되더군요. -_- by fupfin
결국 짝 프로그래밍 하면 딴 짓 못 하는 거죠. ㅋㅋ 그래서 더 피곤하기도 하고... 09.01.03 12:39
짝 프로그래밍을 하면 업무 중에 미투질을 덜 하게 돼서 생산성이 향상되더군요. -_- by fupfin
:) 09.01.03 12:26
짝 프로그래밍을 하면 업무 중에 미투질을 덜 하게 돼서 생산성이 향상되더군요. -_- by fupfin
짝 프로그래밍 생산성이 사실이군요 :) 09.01.03 12:06
짝 프로그래밍을 하면 업무 중에 미투질을 덜 하게 돼서 생산성이 향상되더군요. -_- by fupfin
모든 프로그래밍을 짝으로 하는 것 까지는 확신이 안서지만 하루에 한두시간 정도는 좋은 것 같아요. 교육 목적으로 짝을 이뤘었지만 저도 많은 도움을 받게 되더군요. 09.01.03 12:04
짝 프로그래밍을 하면 업무 중에 미투질을 덜 하게 돼서 생산성이 향상되더군요. -_- by fupfin
ho 님 : 1위가 박근혜...그동안 망가질 우리나라를 생각하면 어서 떠야겠군요. 노동자의 적은 노동자...ㅠ.ㅠ 09.01.02 23:29
KBS의 타락 - 방송법이 통과되면 어떻게 될지 미리 보여주는군요. KBS 노조원들 힘내세요. by fupfin
임채원 떡검총장은 친북좌파 발본색원 선포했죠. 여론조사 결과 차기 대통령 후보 1위는 박근혜. 사촌땅복통근성으로 노조에 대한 근거없는 반감이 일반적이고. 시위라면 또 무조건 알레르기. 우리 사회가 파쑈화를 피하기는 정말 힘들것 같습니다. 09.01.02 22:59
KBS의 타락 - 방송법이 통과되면 어떻게 될지 미리 보여주는군요. KBS 노조원들 힘내세요. by fupfin
결국 그렇게 되는 거죠... 에혀~ 09.01.02 22:22
KBS의 타락 - 방송법이 통과되면 어떻게 될지 미리 보여주는군요. KBS 노조원들 힘내세요. by fupfin
해키시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9.01.02 01:10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09.01.01 17:39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아시모프 님, 북극쾌남 님, infini 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09년도에도 한층 가열차게 미투 라잎 이어가자구요. ^^)/ 09.01.01 10:17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으세요~ (^^;) 09.01.01 09:01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희망을 품는 새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복 많이 받읏에ㅛ~ 09.01.01 09:01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9.01.01 04:57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09.01.01 03:28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ho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9.01.01 01:36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eekinside님 :-) 09.01.01 00:20
희망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야 하기에 품는 것이다. 오바마 테마송 Change Is Gonna Come ( Seal 버전 , 가사 ) by fupfin
머찌네요.. +_+ 08.12.31 11:42
내 친구의 사업 전략 : 1. 개발이 (기술이나 비용면에서) 열악한 특수 분야를 찾는다. 2. 범용 기술을 적용해 1/2, 1/3의 비용으로 동일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3. 고객의 minor customization 요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by fupfin
황금벌레 : 그런가요? 그럼 도서관에서 빌려봐야겠네요. ㅎㅎ 미러내바 : 반갑습니다. ^^)/ 전세계적으로 기독교가 별 인기 없지 않나요? ㅎㅎ 맹수 : 댁은 문화적 차이를 잘 수용하는 사람 축에 속하니까. 08.12.31 10:52
기독 신앙인인 내가 볼 때 유명인들이 공개 석상에서 자기 신앙을 표현하는 모습은 자기 주장이 확실한 서양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동양의 정서와는 매우 이질적인 것이라 생각한다. (교회가 사회의 갈등 요인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 by fupfin
솔직히 갈등요인이라고 해도 큰이유는 아닌듯 합니다 08.12.31 10:10
기독 신앙인인 내가 볼 때 유명인들이 공개 석상에서 자기 신앙을 표현하는 모습은 자기 주장이 확실한 서양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동양의 정서와는 매우 이질적인 것이라 생각한다. (교회가 사회의 갈등 요인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 by fupfin
공개 석상에서 신앙표현을 하는 이유는 좀 더 인기를 얻고 싶어서.......는 아닐까요? ^^;;;;;; 08.12.31 04:59
기독 신앙인인 내가 볼 때 유명인들이 공개 석상에서 자기 신앙을 표현하는 모습은 자기 주장이 확실한 서양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동양의 정서와는 매우 이질적인 것이라 생각한다. (교회가 사회의 갈등 요인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 by fupfin
좀 추상적인 표현이 많지 않나 싶어여 ;;;;;;;;; 08.12.31 04:44
기독 신앙인인 내가 볼 때 유명인들이 공개 석상에서 자기 신앙을 표현하는 모습은 자기 주장이 확실한 서양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동양의 정서와는 매우 이질적인 것이라 생각한다. (교회가 사회의 갈등 요인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 by fupfin
우와..정말 대단~ 08.12.31 03:50
내 친구의 사업 전략 : 1. 개발이 (기술이나 비용면에서) 열악한 특수 분야를 찾는다. 2. 범용 기술을 적용해 1/2, 1/3의 비용으로 동일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3. 고객의 minor customization 요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by fupfin
디지로그는 별로인 것 같던데..^^; 08.12.31 03:50
기독 신앙인인 내가 볼 때 유명인들이 공개 석상에서 자기 신앙을 표현하는 모습은 자기 주장이 확실한 서양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동양의 정서와는 매우 이질적인 것이라 생각한다. (교회가 사회의 갈등 요인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 by fupfin
갑자기 이어령님의 디지로그를 봐아걌다는 생각이 듬. 08.12.31 00:46
기독 신앙인인 내가 볼 때 유명인들이 공개 석상에서 자기 신앙을 표현하는 모습은 자기 주장이 확실한 서양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동양의 정서와는 매우 이질적인 것이라 생각한다. (교회가 사회의 갈등 요인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 by fupfin
서구와 동양이 혼재하는 한국, 한국인 08.12.31 00:33
기독 신앙인인 내가 볼 때 유명인들이 공개 석상에서 자기 신앙을 표현하는 모습은 자기 주장이 확실한 서양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동양의 정서와는 매우 이질적인 것이라 생각한다. (교회가 사회의 갈등 요인으로 보이는 이유 중 하나) by fupfin
오스카 님 : 규모의 경제로 성능 대 비용이 싼 기술이죠. ^^ 08.12.31 00:20
내 친구의 사업 전략 : 1. 개발이 (기술이나 비용면에서) 열악한 특수 분야를 찾는다. 2. 범용 기술을 적용해 1/2, 1/3의 비용으로 동일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3. 고객의 minor customization 요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by fupfin
범용 기술의 적용이라는게 어떤 의미인가요? 궁금궁금~ 08.12.30 23:50
내 친구의 사업 전략 : 1. 개발이 (기술이나 비용면에서) 열악한 특수 분야를 찾는다. 2. 범용 기술을 적용해 1/2, 1/3의 비용으로 동일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3. 고객의 minor customization 요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by fupfin
우와... 대단하신 분이네요... 노력 많이 하셨겠어요... 08.12.30 23:28
내 친구의 사업 전략 : 1. 개발이 (기술이나 비용면에서) 열악한 특수 분야를 찾는다. 2. 범용 기술을 적용해 1/2, 1/3의 비용으로 동일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3. 고객의 minor customization 요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by fupfin
이 친구 빈손으로 시작해 5년전에 8층짜리 빌딩도 올렸고 2년 전에는 미국에도 진출 했음. 아이템은 달라도 전략은 동일. 08.12.30 23:25
내 친구의 사업 전략 : 1. 개발이 (기술이나 비용면에서) 열악한 특수 분야를 찾는다. 2. 범용 기술을 적용해 1/2, 1/3의 비용으로 동일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3. 고객의 minor customization 요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by fupfin
오~ 이제 책모아둔 하드 공간을 다른용도로 절약할수 있겠군효 08.12.29 10:34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dragon과 dinosaur의 차이군요. 그러고 보니 제가 알고 있는 것은 그냥 용책... -_-;; 08.12.29 09:30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제가 아는 공룡책은 이책(operating system concepts) 이예요^^; 08.12.29 01:08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엄. 공룡책이 뭔가요? 제가 아는 공룡책은 이것 인데 08.12.28 23:59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크흐흐 저도 찾고있어요~ ^^ 08.12.28 23:58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찾아보니 공룡책도있네요 ㅎ 감사합니다. 08.12.28 23:41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오오 정말 좋은 정보네요! 08.12.28 23:33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음... 그런가요? ㅋㅋㅋㅋ 암튼... 북마크 해놨다는.. 에공. ㅎㅎㅎ 근데 외국 기술 서적들은 출간한지 2달도 안 되어서 당나귀 검색하면 다 나오던데요... 보기 불편해서 대부분 사서 보긴 하지만서도.. ㅎ 08.12.28 23:03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도둑질인건가요? 08.12.28 21:43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국을톡은 gyumee at gmail dot com 이에요. ^^ 08.12.28 20:56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글톡 안 들어오세요?)) 08.12.28 20:40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아니... 제가 다운 받고 있는데 발이 좀 저리더라고요. ㅡ.ㅡ; 08.12.28 20:19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하지만 애드센스를 보고 있자면 역시 도둑이라고밖에 안 느껴져요. 08.12.28 20:11
옛말에 책 도둑은 도둑이 아니 라고… ㅡ,.ㅡ); by fupfin
듄.... 돈치트 하면 적도 쎄진다능; 08.12.28 12:16
멋진 3D 에니메이션 Vexille 을 보고 느낀 점. 기술의 한계를 인식하라. 보여주려는 것만 보여주고 과감히 생략하라. 사람들은 영화를 즐기러 왔지 기술을 감상하려고 온 것이 아니다. by fupfin
저도 Dune의 sandworm 생각했어요. 그 버기카 몰고 다니는 사람들은 프레멘? ㅎㅎ 08.12.28 01:14
멋진 3D 에니메이션 Vexille 을 보고 느낀 점. 기술의 한계를 인식하라. 보여주려는 것만 보여주고 과감히 생략하라. 사람들은 영화를 즐기러 왔지 기술을 감상하려고 온 것이 아니다. by fupfin
일본도 괜찮은 3D 애니메이션을 만들 줄 안다는 걸 보여준 영화인 것 같아요. 근데 황무지에서 몸부림치고 다니는 그 고철로 된 지렁이 괴물--이름 까먹었습니다--은 영화 'Dune'에서 등장하는 빅 웜의 오마쥬인 듯... 08.12.28 01:03
멋진 3D 에니메이션 Vexille 을 보고 느낀 점. 기술의 한계를 인식하라. 보여주려는 것만 보여주고 과감히 생략하라. 사람들은 영화를 즐기러 왔지 기술을 감상하려고 온 것이 아니다. by fupfin
아깝...ㅠ.ㅠ (뭐 있어도 자막이 없어서 소용이 없지만 말입니다.) 08.12.27 23:51
정말 정말 꼭 다시 보고 싶은 TV 드라마. The Wonder Years . 우리나라에서는 케빈은 12살로 시작해서 14살까지 방영. 원래는 17살까지 방영된 듯. (이 대본으로 영어공부하다가 대사가 너무 어려워 포기한 쓰라린 기억이 있음.) by fupfin
백일몽 : 맞아요. 그래서 일본 3D를 즐기지 못했는데 이 영화는 아주 잘 봤어요. 08.12.27 23:51
멋진 3D 에니메이션 Vexille 을 보고 느낀 점. 기술의 한계를 인식하라. 보여주려는 것만 보여주고 과감히 생략하라. 사람들은 영화를 즐기러 왔지 기술을 감상하려고 온 것이 아니다. by fupfin
일본 3d 에니메이션이 성공 못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디테일에 너무 집착한다는 것 08.12.27 23:47
멋진 3D 에니메이션 Vexille 을 보고 느낀 점. 기술의 한계를 인식하라. 보여주려는 것만 보여주고 과감히 생략하라. 사람들은 영화를 즐기러 왔지 기술을 감상하려고 온 것이 아니다. by fupfin
모꼬지 : 오호 그런 곳도 있었군요. +_+ 08.12.27 09:24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그래도 역시 demonoid가 짱!! ^^;;; 08.12.27 06:19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전 한국에 91/92년에 들렀다가 보고서 아르헨티나에서 방영한다는 소리 듣고 거의 모든 에피소드 봤습니다... 올해 거의 모든 시즌 다 내리기는 했는데 하드용량 의 압박으로 지웠네요... 08.12.26 23:05
정말 정말 꼭 다시 보고 싶은 TV 드라마. The Wonder Years . 우리나라에서는 케빈은 12살로 시작해서 14살까지 방영. 원래는 17살까지 방영된 듯. (이 대본으로 영어공부하다가 대사가 너무 어려워 포기한 쓰라린 기억이 있음.) by fupfin
그쳐 그쳐~ 08.12.26 13:52
미투와 핑백이 댓글보다 더 me2DAY다운 것. by fupfin
그렇다고 댓글 달지 말라는 말은 아니고...ㅡ.ㅡ;;;;;; 08.12.26 12:10
미투와 핑백이 댓글보다 더 me2DAY다운 것. by fupfin
그냥… 댓글만 남기고 미투를 안하는 경향이 많은 것 같아서… 08.12.26 11:54
미투와 핑백이 댓글보다 더 me2DAY다운 것. by fupfin
그러셨군요. 하하하 ^^)b 08.12.26 02:20
기나 님의 Merry Christmas!:):):):) 리플… 어떤 me2APP를 사용하신 것이겠죠? (설마 손수… -_-)b by fupfin
직접 30페이지 정도 돌았죠 히히-ㅂ-;; 08.12.25 23:36
기나 님의 Merry Christmas!:):):):) 리플… 어떤 me2APP를 사용하신 것이겠죠? (설마 손수… -_-)b by fupfin
mininova , torrentreactor , thepiratebay 메리 크리스마스! 08.12.25 23:13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기나님의 Merry Christmas!:):):):) 리플… 어떤 me2APP를 사용하신 것이겠죠? (설마 손수… -_-)b 08.12.25 22:49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기나 님의 리플을 받다니!!!! 가문의 영광으로 알겠싸와요. ㅠ.ㅠ 08.12.25 18:21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Merry Christmas!:):):):) 08.12.25 04:11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gEEkInsIdE , -_-;; 08.12.24 12:56
우리가 세상을 잘못 읽고서 세상이 우릴 속였다고 말합니다. - 타고르 <길잃은새들> by rath
이제 당나귀 같은건 안쓰능건가효? ㅋ [ 글보러가기 ] 08.12.24 09:16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Torrentz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무비알지를 주로 이용했는데 여기도 좋네요 08.12.24 08:01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토렌트 빠지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죠... ㅎㅎㅎ 08.12.24 02:28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이런 문화생활이면 제가 한번 연구해보겠습니다. 연구대상 -_- 08.12.24 02:08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가르침 감사합니다. 더욱 완벽한 오덕질로 보답하겠습니다. -_- 08.12.24 01:33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베스트아니메 루리웹 테크가 빠졌네열~ -_-;; 08.12.24 01:28
내 문화 생활의 키워드 : Torrentz , Transmission , aXXo , 곰TV 자막 자료실 by fupfin
탑레이// NHN계열사 직원이 된 건가... ㅋㅋ 08.12.22 20:36
국내의 현실을 생각했을 때 미투데이가 NHN에 인수된 것 은 축하할만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 하실 일이 더 많을 듯 하네요. (지금까지 회사 수익 걱정하며 서비스 사용해본 것은 미투가 첨인듯) by fupfin
감사합니다 ㅋㅋ 08.12.22 14:40
국내의 현실을 생각했을 때 미투데이가 NHN에 인수된 것 은 축하할만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 하실 일이 더 많을 듯 하네요. (지금까지 회사 수익 걱정하며 서비스 사용해본 것은 미투가 첨인듯) by fupfin
ㄴ 핑소년 회사정보 염탐을... ㅋㅋㅋ 08.12.22 13:34
국내의 현실을 생각했을 때 미투데이가 NHN에 인수된 것 은 축하할만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 하실 일이 더 많을 듯 하네요. (지금까지 회사 수익 걱정하며 서비스 사용해본 것은 미투가 첨인듯) by fupfin
급반성 08.12.22 13:25
子曰不患人之不己知 患不知人也 : 공자께서 말씀하시기를, 남이 자기를 알아주지 않는 것을 근심치 말고 내가 남을 알지 못하는 것을 근심할 것이다. by fupfin
말씀하신 내용에 공감하고, 아시모프님의 링크같이 애매한 부분이 있지만서도, generic 이 주는 편리함 + 안정감은 상당하지 않나요? 심플한 코딩 ( get/put/iteration) 할 때는 참 유용해요. 08.12.22 13:23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탑내한테 월급 잘 나오냐고 물어보았던 기억.. 08.12.22 13:23
국내의 현실을 생각했을 때 미투데이가 NHN에 인수된 것 은 축하할만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 하실 일이 더 많을 듯 하네요. (지금까지 회사 수익 걱정하며 서비스 사용해본 것은 미투가 첨인듯) by fupfin
에블바디 고맙습니다~ gEEkInsIdE 그러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서..설마 일만 늘어난건?? 08.12.22 10:54
진급했다. by 오리왕
아 갑자기 저도 반성을.. 08.12.22 09:22
子曰不患人之不己知 患不知人也 : 공자께서 말씀하시기를, 남이 자기를 알아주지 않는 것을 근심치 말고 내가 남을 알지 못하는 것을 근심할 것이다. by fupfin
VM에서 지웠했다면 성능과 호환성에 문제가 되었겠지만 리플렉션까지 가능해서 보다 다양한 응용이 가능했을 듯 해요. 08.12.21 00:02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VM 의 일관성 유지를 위한 애처로운 몸부림이죠 ㅎㅎ 08.12.20 23:56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정말 문법이 외계스럽죠. ^^ 08.12.20 23:22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답글을 달고보니 다 알고있을만한 내용들이네요-_-; 08.12.20 23:05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무언가 심각한 고민이군요 08.12.20 22:41
늘 풀리지 않는 고민. 주류에 들어갈 것인가 대안적 비주류로 남을 것인가? 이 고민을 멈추는 순간 난 죽는다. by fupfin
게다가 제너릭 문법은 필요 이상으로 혼란을 주고 있지요. Java theory and practice: Generics gotchas , c#처럼 vm단계에서 지원하면 깔끔할텐데 말이죠. 08.12.20 22:29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C++도 컴파일 단계에서하지 바이너리에 차이가 생기지 않아. 08.12.20 13:25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vm에 generic기능이 없고 컴파일러에서만 어떻게 해볼라카니. 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Safety하게만 하거라에 충실한듯 합니다. 08.12.20 12:28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홍민희 저도 generic programming의 관점에서는 java의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하고 template 방식의 metaprogramming을 굳이 쓰고 싶지 않지만 어떻게든 (제한적인 것을 알면서도) C++방식으로 쓰려는 사람들이 좀 있어서요. D나 Haskell...ㅎㅎ 꼭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08.12.20 12:04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더 우아한 컴파일 타임 메타프로그래밍 방식은 D나 Haskell—정확히는 그 구현인 GHC—에서 볼 수 있어요.) 08.12.20 09:38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
Template Metaprogramming 같은 컴파일 타임 메타프로그래밍들은 Java와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요. 08.12.20 09:37
Java 5의 Generic을 C++의 Template처럼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은 듯하지만 아무리 봐도 객체의 compile-time type safety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by fup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