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분할 다중 인격 짝 프로그래머의 인과관계 없는 단상
me2term
me2term 나로호 멋진데
전.. 전혀 모르는.. ㅠ.ㅠ
Neuromancer는 유명한 싸이버 펑크 소설인데 게임화 한 것이에요. Matrix가 여기서 유래 했다고 하죠. 2400 AD는 울티마로 유명한 오리진에서 만든 RPG 입니다.
우와~ 대단한 반가움! 2400AD에서 지하철에 치어 죽으면서 느꼈던 쾌감이…다시 살아나네요. 뉴로망서도 너무 좋아라했죠.
ㄴ 오홍 반가워요. 이 오락 했다는 사람 그동안 몇 못 봤는데..ㅎㅎ 그 지하 비밀 통로를 지날 때 정말 뭐라도 된 것 같았…;;
ㅎㅎ 돌이켜 보면 참으로 재밌는 고전 게임들이 많이있는 것 같습니다. 너구리 님과도 옛날 게임 이야기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죠. ((그 양반도 오덕이죠!))
아. 난 ODK 아냐. 빼줘.
맥 구입하셨어요???? (부럽)
눈 덮힌 표범때문에 맥북 프로 살려다가 멈칫하고 있다죠. ㅜ.ㅜ
Miracle 그럼 저랑 바꾸실래요? ㅋㅋ 그냥 어쩌다보니 제가 쓰게 되었습니다.
\달달한꿈\ : 그러게요. 좀 기다리시는 게 낫겠네요. 개선이 생각보다 많이 된 듯 합니다.
fupfin 맥북 타블렛 버전이라면.. 생각해볼께요… (타블렛을 못 버리겠어요.. ㅠ.ㅠ)
Miracle : 좀 있으면 넷북 버전으로 맥 타블렛이 나온다는데 그럼 그거랑? ㅋㅋ
스노우 레오파드는 애초에 리팩토링(!?)에 초점을 둔 놈이라, 역시 눈으로 확인되는 건 별로 없더군요.
me2term mac synergy 한글 입력기 바람 일타쌍피
연차 + 자비로 갈 수 있을 것 같지만……. 못 알아 들을까봐.. ㅠ.ㅠ
저 신청 ㅜㅠ 웍샵은 넘 비싸서 pass ㅜㅡ
ㄴ 뚝! 왜 우세요. ((부럽 부럽))
세미나 참석해본지가…언젠지 기억도 안납니다. ㅡㅡ;
me2mobile
컴포넌트 설계 Unix
disagree
don'tknow
지금 보니까 그렇네요! 저도 TV 프로는 못 보면 여기에서 다운 받았는데..
toshare.kr 아니면 torrentdown.com 으로 가시는게…
ㄴ 어쩜 제가 대안으로 찾은 곳을 잘 아시네요. ^^ 둘다 movierg 전에 잠깐 사용하던 곳인데… seed가 튼실할지…
ㅎㅎ 성공하였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이 재밌어하는(?) 메시지들 많아요.
답글 등록 해놓고 한참 [댓글 작성에 성공했습니다.] 메시지가 나올 때까지 긴장하고 있어요 ㅎ
—;; 원래 무슨댓글을 어떻게 달았는지도 나오게 하고 싶었는데;; 뭐… 음… 쩝;;; 그냥 그렇게 됐습니다;;
ㄴ 뭐라 그러는 것 아녀요. ^^ 감사한 마음으로 자알 쓰고 있습니다.
ㄴ 스믈 앗 저도 뭐라고 한 건 아니고 (저도 개발자예요) 일반적인 메시지들에 대해서 늘 재밌어 하고 있어요. ^^;
나중에 참고해야겠네요.. ^^
저도 뭔가 반칙인거 같아요..
me2term 미래에 온 것 같...
저도 그 기분 느껴보고 싶어요 ㅋ
ㄴ 지르시는 겁니다. ㄱㄱ
예의 는 못하게 억압하는 것 보다 마음 껏 발산하도록 최대한 배려하는 것 아닐까?
이스라엘이 그럴수 있는 나라가 아닐텐데요.
이스라엘이 그럴수 있는 나라가 아닐텐데요. (2)
팔레스틴 문제 관련 질문도 나왔었는데 한마디로 일반적이지 않고 무척 당혹스럽다고 하더군요.
이스라엘이 그럴수 있는 나라가 아닐텐데요. (3)
One Note?
하긴 on-line과 off-line의 구별이 이제는 의미 없는 걸까? gear까지 있다면…
OneNote로 검색했더니 MS가 뜨네요. ((전에 Miracle 님이 사셨다는 게 이건가…))
에버노트도 괜찮아요!~
Bask Note Pad가.. 구글 노트랑 가장 비슷할 듯!!
ㄴ 그건… KDE용?
KDE용이지만.. 그놈에서도 나름 잘 돌아가요.. ^^;
저도 궁금해요!!
ㄴ 잘못하면 나쁜 놈 만들기가 되어 버릴 것 같고… 좋은 사례 발표하기 정도로 만들고 싶은데요.
회고 질문 : 1) 프로젝트 끝낼 자신감 얼마나? 2) 자신감없다면 뭐 때문? 세 가지만... 3) 어려움 극복한 사례 나눠주삼 4) 좋은 아이디어 굽신굽신
노짱 DJ 남은 우리 더 나은 세상
아, 제게 부족했던 건 침 삼키기 였나보네요 orz
ㄴ 침은 만병통치약이죠. 벌레 물렸을 때도… 다리 저릴 때도…
예전에 허리를 앞으로 90도 가까이 숙이고 물 마시면 된다고 누가 알려줬는데..
ㄴ 거의 기예에 가깝군요. -O-
역시 Vim이 최고
ㅋㅋㅋㅋ
me2sms 삶 은 선물 매 순간 주어지는 거 만들 수도 붙잡을 수도 예측할 수도 없는 가지려 말고 누리고 즐겨라
무거운 마음 접고 이제 막 나가려다가 읽은 글. 독심술이시네.
푹! 쉬세요. -_-)/
린필드가 없으니.. 무효예요!!!
ㄴ 린필드가 뭔가요? -_-)a 뭔가 골프용품 상표 같기도…
인텔에서 새로나온 CPU명이예요.. ^^;
지금 화사에서 사용중인 CPU는 E4400(1240) 집은 페놈2 x3 710(대략 2495).. 거의 2배차이네 -ㅁ-! [ 글보러가기 ]
정말 멋지네요. 근데 린필드 = 골프 상표명 왠지 어울리긴 하군요 -_-;
me2mms me2photo
ㅋㅋㅋ 여자 연예인도 만들어 줘요…
쉬운남자네요
좀 전에 전철에서 어떤 아줌마가 원빈과 ㅃㅃ하는 것 봤어요!!! 파문!
전.. 전혀 모르는.. ㅠ.ㅠ
09.08.25 18:17Neuromancer는 유명한 싸이버 펑크 소설인데 게임화 한 것이에요. Matrix가 여기서 유래 했다고 하죠. 2400 AD는 울티마로 유명한 오리진에서 만든 RPG 입니다.
09.08.25 19:27우와~ 대단한 반가움! 2400AD에서 지하철에 치어 죽으면서 느꼈던 쾌감이…다시 살아나네요. 뉴로망서도 너무 좋아라했죠.
09.08.26 01:40ㄴ 오홍 반가워요. 이 오락 했다는 사람 그동안 몇 못 봤는데..ㅎㅎ 그 지하 비밀 통로를 지날 때 정말 뭐라도 된 것 같았…;;
09.08.26 09:00ㅎㅎ 돌이켜 보면 참으로 재밌는 고전 게임들이 많이있는 것 같습니다. 너구리 님과도 옛날 게임 이야기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죠. ((그 양반도 오덕이죠!))
09.08.26 12:29아. 난 ODK 아냐. 빼줘.
09.09.06 20:32